반지 정말 마음에 들어요.받아보니 가장 먼저 느껴진 건 묵직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존재감이었어요. 정교하게 잡힌 라인도 인상적이었고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각기 다른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조형미가 특히 좋았습니다. 보고 있을 때도 직접 착용하고 있을 때도 만족감이 커지는 반지예요.광택감 역시 일반적인 실버 반지와는 조금 다르게 느껴졌어요. 분명 존재감 있는 무게를 지녔는데도 반지 내부까지 아주 매끈하게 마감되어 있어 착용감이 편안하고 안정적이었습니다.안쪽에 새겨진 엠블럼도 겉으로 드러나지는 않지만 착용하는 사람만 알 수 있는 디테일이라 더 특별하게 느껴졌습니다.저는 엄지, 검지, 중지 사이즈가 비슷한 편이라 한 사이즈로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마음에 들어서 기본 버전도 추가로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평소 볼드한 디자인이 아주 잘 어울리는 편은 아니라 미듐으로 구매했는데, 과하지 않으면서도 충분한 존재감이 있어 좋은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들어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언젠가 이 디자인을 골드로도 소장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만큼 실버 버전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반지였습니다. :)